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 친구가 서울대 연습생인데 과거 폭로할까요?

카테고리 없음

by 여왕게임 2022. 7. 31. 12:11

본문

제 친구가 서울대 연습생인데 과거 폭로할까요?
안녕하세요 저번에 썼는데 너무 재생이 안되서 다시 씁니다..


얼마 전 연습생으로 데뷔한 고등학생.. 형, 저와 그 녀석은 서로 모르는 사이에 그냥 서로를 찾고 있었어요. 더욱이 나는 동성 친구들보다 이성 친구들과 더 잘 지냈다.
너무 충격적이어서 그녀가 연습생이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
춤추고 노래하는 걸 좋아해서 퍼포먼스 평가단 과제를 내놓고 춤을 추거나 노래를 불러도 점수를 더 달라고 한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아이돌을 꿈꾸는 것은 아니다, 그녀는 그것을 알지도 못했다.
원래는 학교 전체 1위였고, 성적은 1.1에 불과했고, 활기가 넘쳤기 때문에 주요 의과대학에 갈 수 있는 성적을 냈다.
그녀는 서울대학교에서 바라던 소녀다.

그러나 그녀는 시험을 제 시간에 통과했다고 말했습니다. 학교 성적이 좋아서 검정고시 입시반에 배정받았다(안 들어갈 줄 알았는데 자퇴하기 전에...)
+@저는 서울에 있는 소위 득보대학교에서 간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힘들게 살았는지 모르지만 조금 불공평합니다. 1년 공부를 했다면 이렇게 가지 않았을 거라고 생각했다.
근데 또 낮은 재수발생율을 생각하면 대단한거 같아요ㅠ.. 그나저나 위글은 확실히 핫한데 뭐라고 해야할까요? 겁나 이중적인 위치. 이 감정..


그래서 나는 좋은 학생이기 때문에 들어가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다아가 소속사에 들어가 데뷔조를 지었다고 한다.
근데 학창시절 엄청 뚱뚱해??
몸무게는 93kg, 키는 180정도라고 들었는데 못생긴건 아니고.. 그냥 귀엽게 생겼어요. 고등학생 때 갑자기 살이 빠졌다. 그때 그는 괜찮았지만 약간 너무 뚱뚱했습니다.
그래서 여자친구도 없었고, 일진이랑 장난치지도 않았고 학교폭력도 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는 이것보다 더 거친 입을 가지고 있었다.
남학생, 여학생들은 학교 다닐 때마다 교복을 입을 정도로 다쳤지만, 진짜 남학생들이 "오, 안녕하세요"라고 하면 바로 패드립을 내밀었다.
패딩 좀...
그가 말한 것을 말해줘
엄마의 티라노사우르스, 기초생활수급자에게 월급을 받는 엄마의 새끼 피카츄, 엄마에게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를 주면 뱃속의 조카를 때리고 낙태시키는 등.
많이 했어...

선생님이 했으면 하는 걸 다 가졌으니 돌아가서 얘기를 해서 아쉽네요.
그 덕분에 '모든 선생님'이라는 말을 처음 배웠다.
“요즘 선생님이세요? 학생들에게 하소연하기 힘든데, 4시 30분에 퇴근하면 직장 라벨을 잘 챙겨요.”
선생님이 이렇게 잔소리를 하면 "아, 학교 후배는 다 선생님이다."


아, 그리고 저는 약간 편집증적이고 질투심이 많았습니다.
그는 자기 밑에 있는 아이들에게 매우 엄격하고 다른 아이들이 자기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묻습니다.
너 자신을 힘들게 한 후에 그와 놀지 말라??
나중에 나는 그가 정신과 약물을 복용하는 것을 보았다. 아이들 볼까봐 몰래 먹었는데 수면유도제 먹는거 같았어요.



그래서 솔직히 지금 폭로하고 연습생을 그만두고 싶다. 솔직히 지금 하는 말 말고도 거친 말을 많이 한다.
우리 학교 아이들은 정말 이 소식을 듣고 "아, 그래? , 대단하다" 이후로..."
농담조로 과거 폭로할까
그렇다면 아이들은 왜 그래야만 할까요? 이런...
진심 저만 그렇게 슬플까요?
데뷔를 하고 나중에 서울에서 돈을 빌리고 나서 생각하면 너무 불공평해요. 자퇴하고 연락도 안 해서 괜히 인생 망친 것 같다.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조언 부탁드립니다..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그들이 데뷔하면 어떻게 될까요?

이글만 보고 찔리시길.. 추천좀 해주세요..

검색: 아이돌 연습생, 학교, 과거 폭로, 과거 사진, 서울대학교


추천사이트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