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심신 약자에 대한 정류제가 사라지지 않는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by 여왕게임 2022. 7. 31. 12:10

본문

심신 약자에 대한 정류제가 사라지지 않는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가슴이 찢어지는 느낌이 어떤 것인지 알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남용하는 범죄자를 변호하는 것이 아닙니다.
법의 공정성을 위해 필요한 제도입니다.

심한 우울증과 공황장애도 겪었다.
여느 때처럼 집에서 쉬다가 갑자기 미쳐버렸어
집에 사람이 있는 것 같은데 왜 내가 집에서 패닉을 해야 합니까?
경찰이 그를 붙잡았고 그는 헛소리를 했어
경찰이 나를 벌레로 보던 모습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다

아프면 내 의지와 상관없이 미친 짓을 한다.
심해지면 범죄로 이어진다
그러니 마음이 이상한 것 같으면 부정하지 말고 치료를 받으세요.
사회악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추천사이트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