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가 아는 그 여자가 지금 데뷔조인데 과거를 폭로하고 싶어요.

카테고리 없음

by 여왕게임 2022. 6. 27. 17:20

본문

제가 아는 그 여자가 지금 데뷔조인데 과거를 폭로하고 싶어요.
최근에 듣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는 원래 학교를 잘 다녔지만 고등학교 때 자퇴했습니다. 정신병자라고 하던가요?
어쨌든 그는 학교 전체에서 1등이었고, 1점에 불과했고, 계속 반장을 했고, 서울대 인문계열을 희망했다. 하지만 그때 그는 뚱뚱했다. 하지만 뚱뚱하다고 해야 할까요? 아 뚱뚱한데 살빼면 잘생겨질거같아
그는 입이 거칠고, 그의 조카는 입이 거칠며, 다른 소녀를 매우 질투하고 질투합니다.
패드립은 그냥 일상이었는데 여자애들한테 하는 건 아니었어요.

대략적으로 말하자면, 만약 여자가 그녀에게 "안녕, OO"라고 말하면, 그녀는 그냥 깜둥이이고, 누군가 그녀에게 욕을 하면,
"내가 니 엄마였으면 조카 때려 유산했을거야"
"네 엄마 피카츄". "너의 엄마 트레케라톱스"
“네 어머니가 너를 낳아 미역국이 아니라 된장국을 먹었다.”
이후 그는 선생님에게 아첨을 하며 뒷머리를 핥는 등의 행동을 했다.
그냥 "아, 후배들은 다 학생관리도 안하고 4시 30분에 나가서 병명 챙기고."
“선생님들, 교사역량평가에 맡겨주세요”
"요즘 선생님이세요, 아니면 모든 학교의 선생님이세요?" 등등, 그는 거친 입을 가지고 있었다.
지금 들은 바에 따르면 서울대학교에 합격했다고 합니다.
데뷔 그룹이라는 말이 있다.
나는 그와 친했지만 공부를 잘해서 좋은 학생이었고, 나도 대학에서 조지였다.
정말 폭로하고 싶은데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그리고 이불 차는 걸 조금 무서워하는 강아지들이 많아요(다른 애들도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중학교나 수업시간에 같이 찍은 사진이 정말 부끄럽게 나왔네요)
그런데 친한 척 하는 다하가 자퇴를 해서 좀 비좁은 것 같아서 연락도 안 하고 20대 성인이라고 폭로한다.
마치 내 열등감 콤플렉스 같지만 나에게 해를 끼치지 않고 상처를 줄 뿐이다. 헐 이거 리액션 장난아니게 폭로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하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노출될 것 같나요?

아 근데 나중에는 주간아이돌 ㅜㅜ 서울대 나온 아이돌같다.
몇개의 충고...


추천사이트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