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누가 이상해

카테고리 없음

by 여왕게임 2022. 5. 17. 01:45

본문

누가 이상해
a, b, c 나는 어렸을 때부터 나와 친했던 친구가 있다.
와 b는 결혼했습니다. c는 단일입니다.

집에서 신랑을 포함해 5명과 회의가 있었다. 이런저런 얘기를 하자면 b의 신랑의 의붓모임에서 c와 친하게 지내며 c와 d가 자고 있다는 루머를 퍼뜨리는 이웃 d라는 형제가 있다.
(B의 신랑은 abc와 동네에서 헤어지고, B의 신랑의 사순절 모임은 동네 친구들 모임이다. 그래서 abc와 d는 둘 다 친한 사이이다. C와 d는 보통 술을 같이 한다. D는 여자친구가 있다)

그래서 B 부부는 머뭇거리며 이야기를 나눴다.
그런 소문이 돌고... 알아?
c는 왜 그런 말도 안 되는 소문이 나서 회의가 무산되고 그날 밤 c가 d에게 연락해 물었다.
그럴 수도 있습니다. 물론 나도 그것에 대해 의문을 품어야 했다.

그런데 어디서 그런 말을 들었습니까? B씨 부부에게 물어봤다. 이야기를 나누는 동안 B커플은 입장하기가 어려웠습니다. d는 b의 부부에게 전화를 걸어 다투고 불평한다.
결국 b커플은 d에게 사과를 하고 해결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중간에 듣고 c에게 말을 걸었다. “파트 B에 참석하는 것도 아니고, 동네 형제회에서 C 씨에 대한 미혼설이 떠도는 게 걱정이다. 끝이고 중간에 c가 걱정한다는 루머가 있어서 b가 너무 힘들어서 c가 b커플에게 사과해야 한다고 하던가요? 사연의 출처를 밝히지 말았어야 했다"고 말했고, c는 b에게 전화를 걸어 자신의 잘못으로 보이는 부분에 대해 사과했다.
그래서 네 커플 b는 d에게 사과했고 c는 b에게 사과했다.

그런데 약 1년 후인 오늘, 연락이 끊긴 C에게 요즘 왜 연락이 안 돼서 슬프다고 했더니, 듣기만 해서 슬프다고 하더라. 1년 전 이 사건이 일어났을 때 파트 b에 대해. 그래서 소통을 잘 못한다고 하더군요. 와 ㄷ이 만난 적도 없고 연락도 하지 않은 것이 아니라 어이없고 어이가 없다.
원래 C와 가장 친한 친구였다.
C를 이해하지 못합니까?
(나는 c가 오늘 d와 데이트하고 있다고 말했다.)


무섭고 복잡한 글은 이해하셨나요?
이 긴 불만 사항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영역